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텍스쳐의 Read/Write Enabled
텍스쳐의 임포트 셋팅 중 Read/Write Enabled 플래그도 메모리에 영향을 미칩니다. 이 플래그가 활성화되어 있다면 텍스쳐 데이터가 CPU 메모리에 상주하게 됩니다. 원래 텍스처 데이터는 GPU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GPU 메모리에 상주합니다. 하지만, 이 플래그가 활성화가 되면 추가적으로 CPU 메모리에도 상주하게 됨으로써 메모리 사용량이 두 배가 되는 것입니다.
이 플래그는 유저 스크립트에서 Texture.GetPixel 혹은 Texture.SetPixel 등의 코드를 통해 텍스쳐의 읽기 및 쓰기가 가능한지의 여부를 의미합니다. 만일 런타임이나 로딩타임동안 스크립트에서 텍스쳐의 데이터에 접근할 필요가 있다면 이 플래그가 활성화되어야 합니다.
하지만, 대부분의 경우에는 렌더링에 사용되는 텍스처가 스크립트에서 변경될 일이 없으므로 이 플래그를 비활성화 시켜야 메모리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. 때문에, 기본적으로는 비활성화되어되어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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