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유니티에서 그래픽 최적화를 다룸. 유나이트와 엔디씨 버전
NDC replay : http://ndcreplay.nexon.com/NDC2015/sessions/NDC2015_0039.html#k%5B%5D=%EC%9C%A0%EB%8B%88%ED%8B%B0
'My Speeche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그래픽 최적화로 가...가버렷! (부제: 배치! 배칭을 보자!) , Batch! Let's take a look at Batching! (Unite Seoul 2016) (0) | 2016.08.31 |
|---|---|
| 스티브잡스처럼 프레젠테이션하기 (0) | 2016.08.31 |
| 유니티의 라이팅이 안 이쁘다구요? (A to Z of Lighting) (CGC2014) (0) | 2016.08.31 |
| 쿠킹스타 제작 사례로 보는 COCOS 2D-X 소개 (KGC2013) (0) | 2016.08.31 |
| 디퍼드 렌더링 케이스 스터디 (KGC12) (0) | 2016.08.31 |
| PC에서3D 입체 영상 게임 개발하기 (KGC11) (0) | 2016.08.31 |
| optimize Modern GPU (0) | 2016.08.31 |
| DOF (0) | 2016.08.31 |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