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2D 기능 개발은 Unity에서도 매우 중요한 이슈입니다. 따라서 최근에 2D 팀을 확장하였습니다. 많은 인력들이 팀에 참여하게 됨으로써 더 직관적이고 강력하면서도 유연한 2D 기능을 개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 2D 팀에서는 알파 버전을 공개함으로써 여러분의 피드백을 반영하며 개발하는 프로세스를 갖기로 하였습니다. Unity Pro 사용자는 이러한 기능들을 먼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. 여러분의 피드백으로 인해 개발 기간을 단축 시킬 수 있고 정말로 여러분이 원하는 것에 더욱 집중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습니다.



Bitbucket에서는 최신 버전 릴리즈와 함께 기술 데모, 프로토타이핑 툴, 문서 초안 등을 미리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. 

2D팀은 기능을 매우 멋지게 만드는 데 힘을 쏟기위해 QA와 UX에 대한 인력이 별도로 존재합니다. 여러분의 제안이나 이슈 제보 및 피드백을 리파지터리의 Issues Section에 올려주시고 2D 기능 향상에 도움을 주십시요.

현재 알파 버젼에서 미리 확인해볼 수 있는 기능들은 다음과 같습니다.
-타일 맵 에디터
-9분할 스프라이트
-스마트 스프라이트
-ETC1 압축
-마스킹
-스프라이트 패킹 개선
-기타 등등 

감사합니다!

(본 포스팅은 Unity 공식 블로그의 EARLY ACCESS TO NEW 2D TOOLS를 번역 및 요약한 글입니다.)


Posted by ozlael
,